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입니다.
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가 전면 개편되어
10/2(수)에 새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서버 데이터 이전을 위해
9/28(토) ~ 10/1(화) 까지 홈페이지 로그인이 제한될 예정으로,
9/30(월) 연구 장비 사용은 가능하나 예약 및 예약 취소는 9/27(금)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분석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신규 홈페이지의 주요 개편사항은 하기와 같으며,
신규 홈페이지 최초 접속시 개인정보를 재설정하여야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류 및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김민석
TEL : 02-820-6174
E-mail : minsukkim@cau.ac.kr
* 주요 개편 사항
1. 회원가입 시스템 변경
회원 가입시 연구책임자(지도교수) 및 연구책임자(지도교수)의 메일 주소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외 기업 회원 가입 시 세금계산서 정보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결제 방법 개선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결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방문 카드 결제 및 세금계산서를 통한 분석 이용요금 결제 또한 가능합니다.
3. 증빙서류 발급 개선
이용자가 my page에서 결제 완료된 결제 건의 거래명세서 및 시험분석결과서를 등록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장비/교육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
장비 검색 및 예약 가능 시간 조회 편의성을 증진하였습니다.
5. 미납 제한 기능 강화
분석료 미납 시 이용 제한 기능이 강화되어 미납금액 또는 미납기간이 일정 수준을 넘어선 경우 자동 이용 정지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30일 예약 내역(27일 18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