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2일 10시부터 12시까지 홈페이지 개선 사항이 적용 되었습니다.
- 이용중에 오류가 있으면 820-6175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서는 Internet Explorer 11 버전을 사용해주시고 크롬이나 웨일등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1 버전을 사용 할때도 메뉴-도구-호환성보기설정 에서 cau.ac.kr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선사항 안내 ( 첨부된 pdf 참고해 주세요)
2. 이용요금 결제 관련 청구서 발급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청구서 수기발급 요청
- 공동기기센터에서 분기별로 (1-3월,4-6월,7-9월,10-12월) 발행해서 보내드리는 청구서와
다른 기간, 다른 금액으로 결제를 하기 원하는 경우, 본인이 원하는 기간, 원하는 금액으로 직접 작성 후 공동기기센터 사무실 방문해서 출력 요청하면 작성 내용 그대로 바로 출력 가능
( 카드 결제 하러 방문하기 전에 미리 작성 해 놓고 방문해서 카드 결제 하고 청구서 받아 가면 됩니다.)
3. 시험분석 결과서 발급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시험분석 결과서 발급
- 공동기기센터 이용 결과에 대한 시험분석 결과서가 필요한 경우 직접 작성 후 공동기기센터 사무실 방문해서 출력 요청하면 작성 내용 바로 출력 가능, 출력 후 담당자 서명
4. 이용요금 조회 및 엑셀파일 다운로드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이용요금조회
- 특정 기간 동안 본인을 포함 같은 지도교수님 이용자들의 이용 금액 합계 및 이용내역 엑셀 파일 저장 기능, 기간 설정 후 검색 클릭, 엑셀 다운 클릭
5. 회원 가입시 지도교수님께 확인 메일 자동 발송
- 회원 가입 폼에서 선택하는 지도교수님께 해당 학생이 지도교수님으로 선택해서 회원 가입을 했음을 알려드리는 기능 추가
6. 기존에 교내 우편으로 교수님들께 보내드리던 이용요금 청구서를 E-mail 발송으로 변경, 이용자의 mypage 에서도 이용요금 청구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로그인 후 mypage-청구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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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MR processing program 인 Mnova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안내
- 현재 10인 동시접속 제한이 있는 라이센스에서 인원 제한이 없는 라이센스로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었습니다.(2020-03-02)
- 알림마당 서식자료실을 참고해서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