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2일 10시부터 12시까지 홈페이지 개선 사항이 적용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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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Explorer 11 버전을 사용 할때도 메뉴-도구-호환성보기설정 에서 cau.ac.kr 사이트를 추가해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예약 취소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이용신청현황
예약당일 0시 전까지는 본인이 직접 예약 취소 가능
예) 2020년 01월 21일에 2020년 01월 31일 13시부터 14시까지 SEM 이용 예약을 한 경우, 1월 21일 예약신청 시점부터 1월 30일 23시 59분 59초까지는 본인 예약 건을 본인이 직접 취소 가능 (이용 예약일 당일(31일)에 취소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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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예약당일 (SEM 13시-14시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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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요금 결제 관련 청구서 발급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청구서 수기발급 요청
공동기기센터에서 분기별로 (1-3월,4-6월,7-9월,10-12월) 발행해서 보내드리는 청구서와 다른 기간, 다른 금액으로 결제를 하기 원하는 경우, 본인이 원하는 기간, 원하는 금액으로 직접 작성 후 공동기기센터 사무실 방문해서 출력 요청하면 작성 내용 그대로 바로 출력 가능( 카드 결제 하러 방문하기 전에 미리 작성 해 놓고 방문해서 카드 결제 하고 청구서 받아 가면 됩니다.)
3. 시험분석 결과서 발급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시험분석 결과서 발급
공동기기센터 이용 결과에 대한 시험분석 결과서가 필요한 경우 직접 작성 후 공동기기센터 사무실 방문해서 출력 요청하면 작성 내용 바로 출력 가능, 출력 후 담당자 서명
4. 이용요금 조회 및 엑셀파일 다운로드 기능 : 로그인 후 mypage-이용요금조회
특정 기간 동안 본인을 포함 같은 지도교수님 이용자들의 이용 금액 합계 및 이용내역 엑셀 파일 저장 기능, 기간 설정 후 검색 클릭, 엑셀 다운 클릭
5. 회원 가입시 지도교수님께 확인 메일 자동 발송 : 회원 가입 폼에서 선택하는 지도교수님께 해당 학생이 지도교수님으로 선택해서 회원 가입을 했음을 알려드리는 기능 추가
6. 기존에 교내 우편으로 교수님들께 보내드리던 이용요금 청구서를 E-mail 발송으로 변경, 이용자의 mypage 에서도 이용요금 청구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로그인 후 mypage-청구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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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MR processing program 인 Mnova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안내
2월 중순 예정으로 현재 10인 동시접속 제한이 있는 라이센스에서 인원 제한이 없는 라이센스로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8.1.0 버전까지 사용 가능에서 최신버전까지 사용 가능으로 변경 됩니다.
추후 적용 시점에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