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HOME
LOGIN
JOIN
CAU
기기예약
이용안내
이용절차
이용료 납부안내
이용료 운영세칙
알림마당
공지사항
서식 자료실
FAQ
센터 POLL
센터소개
인사말
연혁
운영규정
구성원 소개
찾아오시는 길
알림마당
기기센터의 발전을 위하여 격려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홈
알림마당
기기예약
이용안내
센터소개
공지사항
서식 자료실
FAQ
센터 POLL
최상단
공지사항
2월 2일-5일 정전 및 UPS 배터리 교체에 따른 장비 운영 중단 안내
관리자
2024.01.15
413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월 3일, 4일 교내 전체 정전 일정에 맞춰
FE-SEM, FE-TEM, NMR600 등의 UPS 배터리 교체 작업을 2월 2일 오후에 진행할 계획이고
정전 후 장비 정상화에 소요 되는 시간등이 필요해
2일 오후부터 6일
까지는 위 장비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장비별 예약 가능 시간을 확인해서 예약해주세요
이전글
목록
다음글
로그인
로그인 5회 실패시 해당 ID 로그인 불가합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아이디ㆍ비밀번호 찾기]